달고나 냠냠
[CoC] 호텔 그레텔 (오기인+안즈) 본문
호텔 그레텔
w.by 소율 님
PC
사쿠마 레이 (12345 님)
히비키 와타루 (루찡 님)
신카이 카나타 (이듀 님)
이츠키 슈 (이데아 님)
사카사키 나츠메 (계폭하셔서 따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KPC
안즈 (김레씨)
오~ 작년세션인데~
바빠서 백업을 못했었어요 헤헷
함께 가주셨던 다섯 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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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그레텔
여러분들은 커다란 저택 앞에 서 있습니다.
눈 앞에는 사람 키 두 배 높이는 되어 보이는 나무 문이 있습니다.
문 옆에는 금속판에 '호텔 그레텔'이라고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여러분들이 여태껏 헤매다 빠져나온 숲이 있습니다.
해는 다 넘어갔고 하늘은 빠르게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왜 이곳에 있나요?
아, 와타루의 열기구를 타고 놀기로 한 것 까지는 좋았는데... 날이 별로 좋지 않은 탓이었죠.
열기구가 엉뚱한 산 속에 떨어져버리고, 핸드폰도 불통이라 헤매다 보니 이곳까지 와 버렸네요.
건물이 있는 것 같아 와봤는데, 있는 것은 이, 오래된 저택을 개조해 만든 것 같은 호텔이었죠.
여러분들은 이제 무엇을 하나요? 자유롭게 rp 해주세요.











꽤나 오래된 양식의 집을 개조해 만든 것 같습니다. 고풍스럽네요.
문을 슬쩍 밀자...
문은 쉽게 열립니다.

『누구』 있나요?
입구 쪽에서 안은 잘 보이지 않네요. 어렴풋이 초가 켜져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대답 또한 들려오지 않고, 카나타의 목소리가 약간의 메아리를 남기고 사라지네요.






저택의 안에 들어서자 조금 밝아진 시야에 가장 먼저 긴 식탁이 보입니다.
흰 식탁보가 깔려있고, 식탁 위에는 중간중간 촛대가 있습니다.
식사가 아주 맛있게 차려져 있네요. 보기만해도 살이 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모두 들어오면 바람 때문인지 문이 쾅 닫힙니다.



여러분이 들어온 문이 닫히면서 나는 소리였던 듯합니다. 바람이 그렇게나 심했던가요?


관찰 판정 필요 없이, 그저 굳게 닫힌 문입니다.





...?

문이 너무 세게 닫힌 탓인지, 열리지 않네요.


저택 안을 전체적으로 보면...안쪽에 몇 개의 복도가 보이는 로비입니다. 로비의 중앙에 긴 식탁이 놓여 있습니다.
긴 식탁에는 왼쪽부터 식사가 차려져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구운고기, 디저트류 등등...이 올려져 있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준비되어 있는 식사는 4인분인 듯합니다. 오른쪽 끝에는 돔 모양 식기로 덮인 무언가가 있네요.


돔을 열어보니 식탁에 차려진 것과 동일한 메뉴의 음식이 들어 있습니다.




(추욱..)

그리고 로비의 한쪽 벽에 벽화가 걸려 있습니다.
돌고래가 끄는 조개 위에 한 사람이 서 있는 그림이네요.
파도가 너무 생생해서 그 안에서 헤엄을 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카나타, 그림을 자세히 들여다보나요?



사람의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어라?

이건...자신의 얼굴입니다.
난생 처음보는 벽화에서 자신의 얼굴을 본 탐사자, 이성체크.


기준치: | 80/40/16 |
굴림: | 6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성공, 이성 감소 없음.


슈는 벽화에 손을 대봅니다....
음, 이 촉감은 유화로군요!
특별히 이상한 느낌은 없습니다.
그렇지만...가까이 다가갔기 때문에 얼굴을 자세히 본게 되겠죠?
슈도 사람의 얼굴에서 자신의 얼굴을 봅니다.
이성 체크

기준치: | 40/20/8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흐음...
이성 감소 없음!





레이도 마찬가지로 그려진 사람에게서 자신의 얼굴을 봅니다.
이성 체크.


기준치: | 80/40/16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레이 이성 감소 없음.
카나타는...냠냠...
맛있게 구워진 생선을 먹습니다!
맛있네요!

...!






슈는... 촛대들이 늘어선 식탁 위의 디저트류 쪽에 있던 크루와상을 발견합니다!








그렇게 여러분이 주변을 둘러보며...뭔가 집어먹으며 기다리고 있으면...
듣기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4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97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레이는 왠지 자신의 귀가 더 침침해진것 같다는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나츠메와 와타루는,
...작은 금속들이 부딪히는 소리와 함께 발걸음 소리를 듣습니다.
그리고 그 소리는 이쪽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금속과 발자국 소리를 들었답니다!




조금 뒤, 로비의 저편에서부터 촛불을 든 여자가 들어옵니다.
앞치마를 하고 있고, 잘 보니 열쇠 꾸러미가 허리춤에 매달려 있네요.
여자:아, 제가 마중을 나갔어야 했는데 어떻게 잘 찾아오셨네요. (여러분을 보고 허리를 꾸벅 숙입니다)
오늘 묵기로 한 네 분이신가요?



여자:어라, 예약하지 않으셨다고요? ...그러고보니 정말 네 분이 아니라 다섯 분이네요. (의문스러운 얼굴로 고개를 갸웃거립니다)



여자:네, 하긴 지금은 밖에 날도 어둡고 해서...돌아다니기엔 위험할테죠. 원래 예약하셨던 분들은, 지금까지 안 오시는 거면...취소하신 것 같고...
그럼 5인실로 드릴까요? 요금은 후불이에요.

사쿠마 레이:좋구먼...많이 피곤하기도 하고 말일세...



여자:아, 식사는 하고 오셨나요? 예약한 분들의 식사였지만, 괜찮으시다면 드셔도 된답니다.





여자:어머, 감사합니다. 화병에 꽂아놔야겠네요. (서비스직미소!)









그렇게 여러분이 괜찮은 식사를 마치면, 여자가 촛불을 들고 앞장섭니다.
여자:다 드셨으면 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자는 홀의 오른쪽으로 향하고, 여러분은 그의 뒤를 따라갑니다.

홀의 오른쪽으로 가면 문이 하나 있습니다.
문 옆에는 불 꺼진 초가 하나 걸려있네요.
너무 높은 곳에 걸려 있어서 방치된 것 같습니다.
도약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2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1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나츠메는 폴짝 뛰어서 촛대 위에 있던 초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이 촛불은 켠 시점부터 15분간 타오를 정도의 길이입니다..



여러분이 뒤쪽에서 도란도란 얘기하는 동안, 여자는 열쇠 꾸러미를 꺼내 문을 엽니다.
방 안에는 푹신하고 깨끗한 침대가 정확히 여러분의 수만큼 있습니다.
오늘 밤은 푹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고급스러운 재질로 만들어진 이불인 것 같습니다. 푹신푹신하네요!



방 안에는 침대들 외에 협탁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 불 켜진 초가 하나 놓여 있습니다.
길이로 보아하니 앞으로 2시간 반 정도는 쓸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더이상 없는 듯합니다.
창밖은 완전히 어둠이 드리워져 있네요. 희미한 달빛이 나무들을 비추고 있습니다.


그렇게 여러분이 침대에 누워보거나 방을 둘러보거나 하고 있을 때,
문을 열어주고 어딘가로 갔었던 여자가 문쪽에서 말을 겁니다.
여자:손님들, 죄송하지만, 오늘 밤 제가 급하게 다녀올 데가 있어서요. 혹시 모르니 이걸 드리고 가겠습니다.
(하면서 열쇠 꾸러미를 내미네요.)


여자:네. 지금 묵고 계신 손님들은 여러분밖에 없으셔서요. 무얼 믿고...라면, 음, 그래도 뭔가 이상한 일을 하실 것 같지는 않아서요.
(신뢰의 눈빛 보냄!)



여자:그리고...괜찮으시다면 부탁드릴 일이 있습니다.
제 동생이 도무지 방 밖으로 나오려 하지 않아서 제가 방까지 음식을 가져다주고 있어요.
그 아이는 문을 여는 것도 싫어해서 문에 난 구멍으로 음식을 받고 있지요.
저 대신 음식을 넣어 주시겠나요? 하지만 절대로 문을 열어서는 안돼요.

요리는 어디있나요?

여자:그래주신다면 감사해요. 식사는 아까 저녁을 드셨던 식탁에 놓여있던 돔 안에 들어있답니다.
아, 그리고 저도 동생을 본 지 오래되어서 손을 보고 식단을 조절하고 있어요.
식사를 받는 손이 너무 말랐거든 제게 말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절대 촛불 없이 돌아다니지 마세요. 아셨죠?
그럼, '호텔 그레텔'에서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말한 여자는 문을 닫고 가버립니다.










촛불을 들고 나온 슈, 행운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67 |
판정결과: | 실패 |
(엣취)
촛불을 가지고 나오던 슈는 발밑이 어두워 순간 발이 꼬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푹 넘어져버립니다.

으앗

카나타 민첩판정을 해봅시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좋아요 카나타는 무사히 슈가 넘어지기 전에 붙잡습니다!




그리고 카나타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넘어지지 않은 슈...


흔들리면서 불꽃이 팔에 닿은 것 같은데, 어라?

이상하게도 불꽃이 뜨겁지 않습니다.
이성 체크.

기준치: | 40/20/8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1d4 굴려주세요!

rolling 1d4
()
4
4
이성 4감소.



전혀 뜨겁지 않습니다. 화상조차 입지 않네요. 흔들거리기만 할뿐 꺼지지도 않습니다.




『후훗, 조금 놀란 것 같네. 슈군은 정말 여린 아이니까.』



(안 뜨겁다는 듯 멀쩡한 손 펴서 카나타 보여줌)

엄청 놀랐으니까



(식탁으로 향합니다.)
여러분이 홀로 향하면 식탁 위의 촛불들은 전부 꺼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먹은 빈 접시는 다 치워져 있지만 돔은 그대로 있네요.
중간중간 촛대가 세워져 있는 식탁보 위에는 빵 부스러기가 흩어져 있습니다.







돌아다녀보면 좋을 것 같군.
뭐어, 주인 없는 집을 이리저리 헤짚고 다니는 것은 썩 좋은 기분이 아니지만 별 수 없다는게야. (합리화)

호텔은 여러분이 있는 로비와 왼쪽 통로, 여러분이 방금 나온 오른쪽 통로가 있습니다.


(음식을 챙겨 왼쪽 통로 쪽으로 이동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모두 이동하나요?




홀의 왼쪽으로 가면 문이 3개 있습니다.
오른쪽 문은 흰색 나무문입니다.
가운데 문은 중간에 작은 문이 달린 철문이고,
왼쪽 문은 반들반들하고 검붉은 색의 두꺼운 나무문입니다.










노크를 해보지만, 안은 조용합니다.


철문에 달린 작은 문을 열어볼까요?





히비키 와타루:오, 이 작은 문으로 음식을 전하는걸까요?
흰 문 너머에서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카나타가 작은 문을 열자...
안쪽에서 어딘지 익숙한 인영을 마주합니다.

그 사람은, 문이 열린 쪽으로 고개를 천천히 돌려 바라보네요.


조금 쉰 듯한, 조용조용한 목소리가 방 안에서 흘러나옵니다.






...왜 여기로 왔어요?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네...





그 촛불은 얼마나 남은 거죠? 촛불이 없으면 어둠 속에서 사는 것들이 튀어나와...그래서 제가 여기 있는 거예요.
이 철문이 나를 지켜준다고...여기 말고 안전한 곳은 아무데도 없어,






기준치: | 80/40/16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안즈:안심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요? 자기가 어떤 상황에 있는지 모르나보네...(쉰 목소리로 웃습니다)


『후훗, 나도 있단다.♬』


(딱히 안심된 것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카나타가 열쇠를 사용하자,
찰칵 소리와 함께 문의 잠금이 풀립니다.
하지만, 안즈가 안쪽에서 문을 막고 있어 열리지 않네요.
근력 대항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15/7/3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문이 밀리는 소리와 함께, 쾅 소리가 나며 열립니다.
문이 큰 소리를 내며 열리고, 그 바람에 방 안에 있는 촛불이 꺼집니다.

문을 열다니, 미쳤어요!? 이제 안전한 곳은 아무데도 없어, 아무데도 없다고...!!!
이츠키 씨가 들고 있는 촛불이 꺼지면 이제 다 죽는 거라고요...

(촛불 소중히 들며)




.........(그저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무서운 일이라도 있었던걸까?』
기준치: | 40/20/8 |
굴림: | 2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4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10/5/2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슈와 와타루는 안즈가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이며, 무언가를 몹시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두시간도 안남은 것 같은데.





『모처럼 슈~군이 열심히 정리해줬는걸.♬』





기준치: | 10/5/2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하지만 설득력이 없었고...)

기준치: | 15/7/3 |
굴림: | 2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5/27/11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두리번)
...!


(같은 생각!)
(하얀 문을 열어봅니다.)(찰칵)
하얀 문이 열립니다!
안쪽은 잘 정리되어 있는 부엌인 것 같습니다.
안쪽에는 조리대가 보이고 그 위에는 책이 한 권 펼쳐져 있습니다.





책의 목차를 훑어보니, 베이킹 책인 것 같습니다.
꿈을 꾸지 않고 잘 자게 해주는 마들렌, 악몽을 꾸게 하는 젤리, 반으로 쪼개 먹으면 서로의 꿈에 등장할 수 있는 쿠키...
심지어 사랑의 묘약이나 호문쿨루스 케이크도 있네요.


조리대 아래쪽을 살펴보니, 부엌용 가위와 식칼, 작은 상자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안쪽으로 들어왔기에 바깥에서는 볼수 없었던 찬장, 오븐, 서랍장이 보이겠네요.
무지개 젤리 조리법은 없어보입니다()






레이가 살펴본 서랍에는 여자가 착용하고 있던 앞치마가 들어 있습니다.
앞지마를 들춰보니 편지가 두 통 있습니다. 하나는 봉투가 있는데 하나는 없네요.

찬장에는 각종 향신료와 허브, 열매, 가루 등이 들어있는 유리병이 빼곡하게 놓여있습니다.

어지간한 요리는 다 할 수 있을 것처럼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슈는 미묘하게 닳아있고 변색되어있는 페이지를 발견합니다.
호문쿨루스 쿠키 레시피 쪽이네요.


봉투있는 편지를 살펴보면 발신인은 없고, 수신인은 '호텔 그레텔'이라고만 적혀 있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에서 괴물이 나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그런 소문이 퍼지면 아무도 그 곳에 가지 않겠지. 주의하도록'

이츠키 슈 는 변색된 호문쿨루스 쿠키 레시피를 다시 자세히 살핍니다.

이츠키 슈가 살핀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핸드아웃 공개)



오븐은 평범한 오븐입니다. 불을 지핀 지 오래인지 조금 싸늘하네요.



봉투에 들어있지 않은 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그 분은 더 많은 손님들을 원하시니까요. 제 이름을 걸고 반드시'
쓰다 만 편지처럼 보입니다.

편지에 관찰 판정이 가능합니다.
오븐은.... 잘 작동하는 것 같네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41 |
판정결과: | 실패 |
아니...작동하고 말고, 장작을 넣고 불을붙이는 형식입니다.

(앗 예쓰)







장작은 조금 들어 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눈을 가늘게 뜨며)

기준치: | 45/22/9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7/33/13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슈는 그것이 뾰족한 펜촉과 잉크로 쓴 글씨라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믿기지는 않지만 레시피로는 그렇다는게야.



(주방을 나와 검붉은 문 앞으로 가 열쇠로 열어봅니다.)


카나타가 열쇠를 돌리자 문이 열립니다.
문이 열리자 보이는 것은 커다란 화덕입니다.






안쪽의 화덕에는 쇠로 된 문이 달려 있습니다. 그 옆에는 산더미 같은 장작도 있습니다.

양 옆의 벽에는 옷가지와 가방들이 걸려 잇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보면 날짜와 이름표가 붙어있습니다.

끝에는 오늘 날짜가 적혀 있는 빈 자리가 있네요.



...차갑네요. 언니가 아직 '그 분'에게 식사를 드리지 않은 모양이에요.
...혹시 언니에게 뭐 들은 게 없나요?







잊어버린건지 일부러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쇠로 된 문을 열자, 안쪽은 컴컴한 공간입니다. 사람 한 명이 기어들어갈 수 있을 만한.

가방들에는 책들이나 일반적인 사람들이 들고 다닐듯한 물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없습니다.

가방에 초는 없습니다.

(카나타쪽 힐끔)






























그럼 다들 부엌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작은 통 2개와 거즈가 들어있습니다. 통은 각각 분홍색과 흰색으로, 라벨은 없습니다.



(흰색 통을 살펴봅니다.)

(같이 봄)
통은 초가 들어갈만한 크기는 아닙니다.
흰색 통 안에는 흰색 연고가 들어있습니다.

(분홍색 통도 살펴봅니다.)
분홍색 통 안에는 분홍색 연고가 들어 있습니다.










모두 식탁 쪽에 도착하면, 중간중간 촛대가 세워져 있는 식탁보 위에 빵 부스러기가 한곳에 쌓여있습니다.

그러면 어디, 촛대를 챙겨볼까.

어라? 하지만 촛대는 식탁에 딱 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챙기기 위해 가까이 다가간 덕분에 촛대의 모양을 잘 볼 수 있었겠네요.


촛대에는 부리를 벌리고 있는 새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섬세하게 조각되어 살아있는 것 같네요.



이것은......
토레비앙!
아아, 이 섬세한 세공...!

『새』씨 아~ 하세요...~

우르릉
순간 커다란 소리가 나더니 벽화에서 사람 부분이 빙글 돌아갑니다.
그 뒤에는, 사람 모양의 틀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살펴보나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3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초는 단단히 고정되어 있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알수없는 힘에 막혀 촛대 부수기(?)에 실패합니다.
사람 모양의 틀 안쪽에 손톱자국이 있습니다.




(다가와서 살핀다.)
왠지.... 사람이 들어갈 수 있을 만한 크기입니다.

컨셉부터 장치까지 하나하나 섬세하지 못하군.

기준치: | 60/30/12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카나타를 제외한 네 사람은 생각합니다....
이런 틀 모양, 어딘가 생각나는 것이 없나요?

그리고 언뜻 보니....
단순히 생각하면 과자를 굽는 틀처럼 생겼습니다.








대충.. 인간의 피 3리터에 이런저런 쿠키 재료를 넣고 쿠키틀에 넣어 구우면 호문쿨루스가 나온다는 내용이었다.





방에서 들고 나온 초의 촛불이 희미해지기 시작합니다.

다른 초로 불꽃을 옮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부엌에 도착했습니다. 무엇을 하나요?

(는 자세한 재료를 모르니 많이 꺼냅니다)

재료들을....얼추 다 꺼냅니다!

(예술가의 눈으로 크기를 재본다.)
슈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슈는 예술가의 눈으로 쿠키틀이 오븐에 들어갈만한 크기인 것을 간파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한 곳...다른 방에 있던 화덕에도 들어갈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츠메 굴려주세요!


기준치: | 41/20/8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사쿠마 레이:이츠키 군 똑똑하구먼 ♪
나츠메는 이것이 아주 유독한 물질임을 눈치챕니다.
피부에 침투한다면, 얼마 가지 않아 죽고 말 것입니다.





신카이 카나타:『인간의 피』는 어떻게 하죠?

이츠키 슈:별 수 있나.. 한 사람이 3리터씩이나 피를 흘린다면 죽어버리고 말 게야. 정말로 필요하다면 여럿이서 나눠서 흘려야겠는데






기준치: | 41/20/8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나츠메는 분홍 약에 대해 아무것도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7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도 딱히 생각나는 것은 없었습니다.

일단 불이 꺼져가니, 이 장작에라도 불을 옮겨보라는게야.
카나타의 손에 낸 상처에 피가 맺히기 시작합니다.


(손을 꽉 쥐어서 피를 내보내봅니다.)
다행히도 불이 옮겨붙습니다!


카나타는 피를 얼마정도 내보내나요?

600ml 가 채워졌습니다.
카나타에게 별다른 변화는 없네요.

『멀쩡』하답니다. 와타루도 슈도 『무리』하진 말아주세요...~





불이 또 약해지고 있군. 어차피 쿠키인지 뭔지 이상한걸 구워야 할 테니 화덕에 불을 붙여두겠단게야.






장작에 불이 붙습니다!

그때, 창문이 닫혀있음에도 어디선가 스산하게 불어닥치는 바람 때문에 오래 가지 못할 것 같지만, 어느정도는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 모양의 틀에 반축이 차오릅니다.



여러분은 재료를 쿠키틀에 넣어 불을 피운 화덕에 넣습니다.
...찢어지는 비명소리와 함께 기분 나쁜 우적우적 소리가 들립니다.

이성 체크.

기준치: | 36/18/7 |
굴림: | 99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이츠키 슈, 펌블로 최대치인 4 감소.
레이 이성 감소 없음.
카나타와 나츠메, 와타루는 1d4를 굴려주세요.

rolling 1d4
()
3
3

rolling 1d4
()
2
2


rolling 1d4
()
4
4
카나타 3감소, 나츠메 2 감소, 와타루 4감소.
이츠키 슈, 이성 5분의 1 감소로 장기 광기입니다. 이성 칸에 있는 요약광기 굴려주세요.

폭력: |
탐사자가 폭력과 파괴 행각을 벌입니다. 정신을 차렸을 때 그 사이의 행동이 기억날 수도 있고 기억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탐사자가 무엇을 대상으로 폭력을 휘둘렀는지, 그리고 사람을 죽이거나 다치게 했는지는 수호자가 결정합니다. |
그러면...슈는 폭력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분노, 혹은 공포로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은 탓이겠죠. 이성을 잃고 주변을 무작위로 공격합니다.

(눈빛에 살기가득)
슈는 근접격투 판정과 1d5를 굴려주세요.

기준치: | 25/12/5 |
굴림: | 2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rolling 1d5
()
3
3
카나타한테 주먹을 휘두릅니다!
카나타, 회피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98 |
판정결과: | 대실패 |

rolling 1d5
()
2
2
슈의 주먹이 카나타의 가슴 부근을 가격합니다. 카나타 체력 -5

슈...?

기준치: | 70/35/14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도 근력 대항판정해주세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는 와타루에게서 빠져나옵니다.


(초롱초롱)


슈는....카나타의 조각같은 우는 얼굴을 보고....잠깐 멈칫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와타루는 슈의 손에 들려있던 마드모아젤을 구출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춉!)
어...주먹공격은 근접전격투예요
슈도 근력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슈....잘피합니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3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기준치: | 70/35/14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 회피판정

기준치: | 35/17/7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레이 1d3 데미지 굴려주세요

rolling 1d3
()
3
3
슈 체력 3감소.



기준치: | 65/32/13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25/12/5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은밀한 실패)

기준치: | 70/35/14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슈가 와타루에게 꽉 잡혔습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27 |
판정결과: | 실패 |
(헛손질....)

기준치: | 40/20/8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5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와타루가 슈를 잡아둔 사이, 레이가 슈의 뒤통수를 칩니다!
슈는 뒤통수에 통증을 느끼며 기절합니다. (체력-1)






히비키 와타루는 슈를 안아줍니다!

...어느새 화덕의 불도 꺼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희미한 달빛에 의지해 간신히 앞을 분간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살피는 건 어렵지만 길을 살펴 방으로 돌아가는 것 정도는 할 수 있겠네요.
방으로 돌아갈까요?














평소보다 더 길고 긴 밤을 보낸 기분입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방에 도착한 여러분은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쓰러지듯 잠이 들었습니다.
......
...눈을 떠 보니, 아침이었습니다.
방 안에는 안즈를 제외한 다섯 명의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깥에는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들리네요.



사카사키 나츠메:아기고양이는 어디있지?

로비의 식탁쪽에서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복도로 나가봅니다.)





홀에 나가보니, 여자가 어느새 돌아와 아침식사를 차려놓고 있습니다.




여자:아, 다들 일어나셨군요. 어제 밤에는 실례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조금 꾸벅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으니까, 잘 내려가실 수 있을 거예요. 길을 잘 모르시겠다면 지도도 드리겠습니다.
...동생은, 다시 자기 방에 돌아갔습니다.



여자:그 아이가 뭔가 말했나요? ...조금 아픈 아이예요. 너무 마음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동생도 혼자있고 싶어하는 것 같고요...
...더 잘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쓰게 웃습니다)
여자는 간밤에 일어난 일에 대한 얘기를 조금 피하는 눈치입니다.
설득, 매혹, 재력 등 납득할만한 기능으로 어려움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30/15/6 |
굴림: | 4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3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여자:(그렇게까지...하는 눈으로 바라보다가) ....혹시, 안즈와 예전에 연이 있던 분들이신가요? ...그렇다면 말씀드리는 게 옳은 거겠죠.
....조금, 긴 이야기예요.
저는 한때 여기저기 돌아다녔지만, 어느 순간 모든 걸 내려놓고 쉬고 싶어서 이곳에 호텔을 차렸습니다.
그리고...안즈는 기이한 일을 겪어서인지, 기억을 잃고 제 호텔에 찾아온 아이예요. 지금은 어느정도 돌아온 것 같지만...
처음에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해서 호텔의 일을 도와달라고 했었고, 몇 주간은 정말 사이좋게 지낼 수 있었어요. ...그 손님이 찾아오기 전까지는요.
..그 손님은, 자신이 힘을 잃은 노덴스라고 주장하면서, 힘을 되찾기 위해서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인간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여자:저는 그 말을 믿지 않았지만, 안즈는...그 아이는, 마음이 약해져 있던 사이에 그가 준 자극이 정신을 더 갉아먹은 듯해요.
나이트건트라는 괴물을 부리는 모습을 본 안즈는 그에게 적극 협력하기로 마음먹었고...저는 그걸 막기 위해 안즈를 가둬둘 수 밖에 없었어요.
저는 가끔 호텔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그 점에 대해 주의를 주고, 그 아이에게 다가가지 말라고 경고하지만...간혹 주의사항을 어기고 '그 분'의 양식이 되는 손님들이 계세요.
...그분들의 옷가지를 거두어서,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유족분들을 기다리는 것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저는 매일 호문쿨루스 쿠키를 구워서 '그 분'을 달래고 있어요. 쿠키를 바치지 않으면 나이트건트들이 살아있는 사람을 찾아 저택을 헤매죠. ...어제는 정말 죄송했습니다.
...안즈는, 제가 잘 돌보고 있는 중이에요. 언젠가 기억을 모두 찾고, 그 아이가 받은 마음의 상처가 모두 아물면 다시 되돌려 보낼 거라 마음먹고 있고요. ...그게 언제인지 모르지만요.
여자:...지금으로서는...만나는 걸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여자:...네. 지금까지 그 아이를 아는 사람이 찾아온 적은 없었으니까, 그게 그 아이에게도 도움이 될 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면, 따라오세요. 방은 어디있는지 아시죠?
여자는 먼저 안즈가 있는 방으로 향합니다.





안즈가 있는 방의 작은 창이 열려 있습니다.
그 안으로, 우리의 프로듀서, 야위어 보이는 안즈의 뒷모습이 보이네요.














네에에. 다음에 볼 때는 좀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볼수 있으면요.
....빨리 가고 다신 오지 마요. 다음에 진짜 구워지고 싶지 않으면.




감사합니다, 꼭 다시 뵙도록 하죠.
할 말은 모두 끝냈나요?
비록 지금은 그에게 닿는것도,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할 수 없지만, 우리는 앞으로의 일을 약속했습니다.
호텔의 지배인이 쥐어준 지도를 들고, 산을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밝은 햇살이 나무 사이로 비춰들어오고, 핸드폰에 신호가 잡히는 소리.
안즈가 다시 돌아오는 날, 우리는, 다시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익숙한 마을로 걸음을 옮깁니다.
언젠가 다시 만나요. 안즈.
End 3.
시나리오 클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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