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 냠냠
[CoC] 독이 든 스프(오기인) 본문
독이 든 스프
w. by. 泥紳士님
PL
12345 님 - 사쿠마 레이
루찡 님 - 히비키 와타루
유리잔 님 - 신카이 카나타
이데아 님 - 이츠키 슈
바스라진 낙엽 님 - 사카사키 나츠메
KP
김레씨
여러 바쁜 일이 겹쳐 늦게서야 백업합니다.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오기인팟!!! 으로 독이 든 스프 다녀왔습니다~!! 함께 플레이해주신 12345 님, 루찡 님, 유리잔 님, 이데아 님, 바스라진 낙엽 님 감사합니다!!!
매력이 톡톡 튀는 오기인과 함께 즐겁게 진행하고 왔습니다! 결말은...결말은 (말잇못) 이지만요.
히히 앙툴루 재밌어요 맨날 앙툴루만 하고싶어라
이하로, CoC 시나리오 「독이 든 스프」 의 플레이 로그입니다.
로그만으로도 스포일러이니, 플레이 예정이 있으신 분은 열람하지 마세요!
독이 든 스프
유메노사키 학원의 학생으로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여러분은 어느날 밤에 문득 이상한 장소에서 눈을 뜹니다.
일어난 곳은 벽도 바닥도 모두 콘크리트로 된, 사방에 문이 있는 정육면체 형태의 방입니다.
잠에서 깬 여러분이 입고 있는 옷은 잠들기 전에 입었던 옷이 아닌 흰 로브 같은 넝마입니다.
게다가, 지갑이나 휴대폰 같은 물품은 물론이고 평소 빼놓지 않고 착용하는 악세사리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천장의 작은 전구만이 희미하게 방을 비추고 있고, 그 아래에 오래된 긴 나무테이블과 의자 한개가 보입니다.
책상 위에는 붉은 빛을 띈 무취의 스프가 나무 그릇에 담겨 하나 놓여있습니다.
의자 위에는 오래 된 종이가 두 장 떨어져 있으며, 한 장의 종이에는 이 곳의 지도로 추측되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마드모아젤은 어디 있지?









신카이 카나타:여기 『의자』 위에 『종이』가 있어요...~

히비키 와타루:제 짓은 아니랍니다..?☆



그려진 지도는 이곳의 것인 듯 합니다.
맵 공개! 여러분은 중앙 방에 있습니다.


붉은 빛을 띈 무취의 스프입니다.















종이 핸드아웃이 공개됩니다.

조리실의 입구에는 손잡이가 없는 새하얀 스윙도어가 달려있습니다.

종이를 본 슈는 추가로 관찰력을 굴려주세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흠...
종이쪼가리인게야.
음... 글이 쓰인 이쪽 면에는 더 볼만한 글자는 없는 것 같네요.




히비키 와타루는 스프를 자세히봅니다

매우 깨끗한 인상을 주는 북쪽 방에는 찬장, 조리대, 가스레인지와 개수대 등 여러가지가 자리합니다.
방에는 소형 전구 여러개가 설치되어 있어 대낮처럼 밝습니다.
스프를 자세히 봅니다....보는 것만으로는 잘 모르겠는데요.
한 입 먹어보는건 어때요?







개수대에서 물이 나옵니다!
시원합니다!



와타루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7/33/13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인간의 피로 만든 따뜻한 스프. 식기 전에 드세요.
와타루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이럴수가! 와타루는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한 걸까요?
이성 감소 없음.



와타루에게서 사실을 알아버린 슈와 나츠메, 산치 체크.

기준치: | 40/20/8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하아... 정말이지 불경하단게야..

기준치: | 80/40/16 |
굴림: | 7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는 충격받았지만 전해 들은 이야기였으므로 타격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이성-1.
나츠메는... 어느정도 머릿속에서 납득한 듯합니다. 이성 감소 없음.

이런 상황에...자신의 마음을 안정시켜줄 마드모아젤이 없는 슈....
추가 산치체크.

기준치: | 39/19/7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하지만 오기인 친구들이 있으니 버틸 만 하지 않나요? 이성 2 감소.




일단은... 뭐 아는 사람들이 잔뜩 있으니 말이다.







여러분은 다같이 카나타가 물장난을 치고 있는 조리실에 들어갑니다.
매우 깨끗한 인상을 주는 이 방에는 찬장, 조리대, 가스레인지와 개수대 등 여러가지가 자리합니다.

방에는 소형 전구 여러개가 설치되어 있어 대낮처럼 밝습니다.

(푸카푸카한 카나타는 안색이 매우 좋습니다)







『나가』야 하니깐 저도 이제 같이 『살펴』볼게요





찬장에는 식기들이 가득합니다.
그런데...저 식기들, 은색으로 빛나고 있네요.

와타루는 역사 또는 오컬트 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슈도 관찰력 판정해주세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와타루는 생각합니다. 은이라...은...
비싸겠군요!!!

슈는 조리대에서 별다른 것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카나타도 와타루가 본 은 식기들을 보겠네요.
역사 또는 오컬트 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나타는... 은제품은 액막이 용도로 이용되기도 하고, 높은 정신력을 상징한다는 것을 떠올립니다.

가까이 다가간 나츠메, 살펴보려면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중요한 조미료는 현재 재고가 없음
이라고 쓰여 있는 종이 조각을 발견합니다.

『값』도 많이 나가겠죠...~ 키득키득




달그락....

은식기는 반짝반짝합니다...
슈 감정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

이 문양...기묘합니다... 마치 인간세상의 것이 아닌듯한...

자신의 역량으로 감별할 수 없었습니다.
식기인겁니다!


가스레인지 위에는 뚜껑이 덮혀 있는 큰 냄비가 놓여있습니다.
딱히 뜨거워보이지도 않고 열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준치: | 80/40/16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카나타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5
5

이성 5 감소. 한번에 5가 깎였으므로 단기 광기 여부 판정을 합니다.
아이디어(지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나타는.... 자신이 보았던 것을 이해해버립니다.
이성 칸 밑의 광기의 발작-실시간- 회색주사위 굴려주세요.

필사적인 도주: |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최대한 멀리 도망칩니다. 1D10 라운드 동안 계속 도망칩니다. |
For 9 rounds. |
아까전까지만 해도 당신의 세계는 평온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이곳은 분명 자신의 세계가 아닐 것입니다.
...도망쳐요. 카나타.




조리실에서 나가려는 카나타를 민첩 판정으로 붙잡을 수 있습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바깥으로 나가려던 카나타를 와타루가 빠른 몸짓으로 붙잡습니다.

정신없어서 판정을 못했었는데~


기준치: | 60/30/12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4
4
방금 자신이 본 것 때문에 카나타가 이렇게 이상한 행동을 하는 걸까요? 이성 4 감소.

기준치: | 60/30/12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카나타는 자신을 잡은 와타루에게서 벗어나려 해보지만 실패합니다...









이곳에는 익숙한 우리들이 같이 있지 않나!
보아라!
기준치: | 55/27/11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슈의 행동에 카나타는 조금 진정합니다.
1d5 굴려주세요 카나타!

rolling 1d5
()
1
1
약....3분동안 진정합니다.





레이가 보기엔 이 방을 충분히 둘러본 것 같습니다.
더이상 볼 건 없는 듯합니다.
슈가 보았던 개수대도 그저 깨끗할 뿐이네요.




...카나타의 불안감이 다시 엄습해옵니다. 자신은 여기서 뭘 하고 있죠? 빨리 도망가야하는데!


카나타 벗어나려면 근력판정. 와타루는 근력판정으로 뛰어나가려는 카나타를 제압할수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인의 힘으로 붙잡힌 카나타는...버둥거리는 것만 될 뿐입니다.












서쪽 벽의 깨끗한 나무 문은 잠겨있지 않아 쉽게 열립니다.
이 방의 중앙에는 네 다리로 서 있는 작고 낡은 책상이 있고, 책상 위 접시에 놓여진 초에서 나온 불빛이 희미하게 방을 비추고 있습니다.
방의 네 모서리에는 책이 가득 채워진 책장들이 놓여있습니다.
책장에는 다양한 책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지만 장르만큼은 모두 제각각입니다.
자료조사 판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나타는 자신을 누르고 있던 답답함과 불쾌감이 가시는 것을 느낍니다. (광기시간 종료)





기준치: | 20/10/4 |
굴림: | 5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1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34 |
판정결과: | 실패 |
나츠메, 슈, 와타루 세 사람은 [스프의 꿈에 관하여] 라고 적힌 검은 책을 찾았습니다.
핸드아웃 공개.
또한 책은 끈적하게 젖어있고, 만져보면 살짝 달콤한 향기가 나는 검은 액체가 묻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그 액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자연 혹은 약학 판정으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49 |
판정결과: | 실패 |
얼룩이군.



기준치: | 60/30/12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그럿습니다 두사람이 보기엔 그냥 끈적한 얼룩입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한사람 추가됐습니다

기준치: | 41/20/8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한사람 더 추가됐습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21 |
판정결과: | 실패 |
와! 다섯명이 모여 오기인!
그렇습니다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찾은 책 외에 더 볼만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신카이 군이 간 곳으로 가는건 어떻누?




하인의 방으로 통하는 문은 녹슨 철문이었습니다.

자물쇠가 잠겨있지만...많이 녹슬어 있어 힘으로 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려면 근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3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rolling 1d100<25 문 근력
()
19
1 Success
카나타는...엄청난 힘으로 자물쇠까지 부숴버렸습니다!
문이 열린 방 안은 조명도 없고 중앙 방에 있는 전구의 불빛도 닿지 않습니다.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3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카나타는 안쪽이 어두워서인지 잘 못보고 발을 헛디뎌 넘어집니다. 아픕니다...
체력-1.

기준치: | 35/17/7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와타루와 레이는 이쪽으로 타박타박 걸어오는 발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방 안쪽으로부터 여러분이 서 있는 공간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7/33/13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슈와 나츠메는 그 발자국 소리가 10대 후반의 여자아이의 것임을 깨닫습니다.
...이어 누군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아이는 여러분과 같은, 그러나 피가 묻어있는 흰 로브를 입고 있으며 한 손에는 권총을 쥐고 있습니다.
무척이나 공허한 눈으로 여러분을 바라보고 있네요.


방을 다시 관찰력 판정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와타루 관찰 판정.

기준치: | 67/33/13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소녀는 가만히 서서 여러분 쪽을 멀뚱멀뚱 바라보고 있을 뿐이네요.
카나타의 손을 따라 눈과 고개가 조금씩 움직입니다
나츠메도 관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와타루는 종이 조각이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나츠메도... 레드썬
와타루와 나츠메, 산치체크.

기준치: | 56/28/11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상한 상황들을 계속 보아왔기 때문인지, 이정도는 별 것 아닌 게 됐나요, 두사람...?
이성 1 감소.























슈 관찰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어둡군.
농! 어두워서 눈이 침침합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어라~ 카나타가 주변을 둘러보지만 나츠메가 말한 쪽지가 안보입니다.







그리 바라봐 주시니 숨겨봤자 다 들통나는군요~? ☆




(쓰담쓰담)



재봉도구가 없어 불가능할 것 같다!








크흠.













이제 『가』볼까요?






남쪽의 문은 한층 크고 두꺼운, 작은 창이 달린 철문이었습니다.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2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2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5/42/17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나츠메는 가까이서 소리를 들으려다가 문에 무릎을 찧었습니다.... 꽤 세게 찧은 모양이에요. 체력-1.
삼기인은... 방 너머에서 무엇인가의 거친 호흡소리와 무거운 것을 질질 끄는 듯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문에 작은 창이 나 있는데, 이걸 통해 안을 들여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슈가 창을 통해 안을 들여다 보자...

와타루도 들여다보자...
두 사람은 희미하게 창백한 방 안에 한 쌍의 날개를 가진 거대한 뱀과 같은 괴물을 발견합니다.



커다란 몸을 질질 끌며 방 안을 순찰하듯이 돌아다니는 커다란 괴물.

한눈에 봐도 자신들이 알고 있는 지구상의 생물이 아니란 것쯤은 알 수 있었습니다.

전원이 봤으니 전원 산치체크.

기준치: | 75/37/15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37/18/7 |
굴림: | 1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9/39/15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오기인한테 이쯤이야 금방 익숙해지는 것이었을까요?
산치 감소 없음...
또한, 관찰력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7/33/13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슈와 레이, 와타루는 그 방의 안쪽에 인간의 몸을 가진 코끼리처럼 보이는 동상도 발견합니다.
추가 산치체크.

기준치: | 37/18/7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레이와 와타루는 별로 큰 충격을 받진 않았습니다. 이성 감소 없음.
슈는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6
6
너무... 불경하게 생겼다는게야...
단기광기 여부 판정을 위해 아이디어(=지능) 판정입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슈는 이 상황을 그 완벽한 두뇌로, 완벽하게 이해해버렸습니다.
이성 칸 아래에 있는 광기의 발작 표를 굴려주세요.
실시간입니당...

기억상실: |
마지막으로 안전했던 장소에서 떠난 후로 일어난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이 증상은 1D10 라운드 동안 계속됩니다. |
For 2 rounds. |
장기광기 종류와 시간을 정하기 위해 추가로 1d10 두 번 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1
1
rolling 1d10
()
9
9
불경한 것을 보아 머리도, 몸도 울렁거립니다. 슈는 9달 동안 섭식장애에 시달립니다.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 어려워집니다. 거식증, 폭식증, 편식, 이상식욕을 전부 포함합니다.

또한 너무 충격이 커서 집에서 잠들었던 이후의 일을 까맣게 잊어버리고 맙니다.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네 녀석들은 왜 여기 모여있는거지?





잠깐, 그러고보니 마드모아젤은 어디있지?
내 손에 이 총은 장난감인가?
그리고 거기 있는 계집, 너는 누구인데 우리 사이에 껴있는게야









시간 땡!! 슈의 기억이 한꺼번에 모두 돌아옵니다.







지금은... 후, 괜찮은것 같긴 한데




그리고 방 안의 저것을 본 여러분은 생각할 수 있겠죠.
파수꾼은 살아있는 것을 먹어야 하고, 살아있는 것은 우리 다섯, 그리고...
여러분과 아무런 연고도 없는, 여기서 만났을 뿐인 소녀.



기준치: | 75/37/15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이 온 몸으로 느껴집니다. 정말로 방법이 없는 것일까요?

기준치: | 80/40/16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머릿속이 새하얗습니다. 이제 곧 처음의 쪽지가 제시한 3시간입니다.









그런데, 마시지않으면 마중을 나오겠다는건 누가 바라보고있거나.. 출구가 있다는 뜻일텐데..☆ 저희는 저 괴물이 있는곳 빼고 돌아다녀봤지만 찾을수가 없었네요..~?

카나타는 스프방으로 향합니다. 은식기를 스프에 담가볼까요?

......
아무 변화도 없습니다.








..........

쿵.
기도실에서 불온한 소리가 들려옵니다.
...그 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면, 굳게 닫혀 있던 남쪽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



그 안에 있던 인간의 몸을 가진 코끼리의 모습을 본뜬 이상한 동상이,
...아니, 동상이 아닙니다.
그 「신」이-
직접 몸을 움직여,
강림하여.
여러분이 있는 곳으로 마중을 나와,
여러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활성화된 동상, 신을 마주해버린 여러분.
산치 체크.

기준치: | 75/37/15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31/15/6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9/39/15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카나타와 슈, 2d6+1 굴려주세요.
나머지는 1d4

rolling 2d6+1
(+)
+15
1
7

rolling 2d6+1
(+)
+14
4
9

rolling 1d4
()
4
4

rolling 1d4
()
4
4

rolling 1d4
()
2
2
전원 각자 수치만큼 이성 감소.
머리가 혼란해지고 공포에 사로잡힐 틈도 없이 그것이 움직입니다.
전원 건강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5/27/11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나츠메와 카나타, 2d6+1 굴려주세요.
나머지는 1d6

rolling 1d6
()
3
3

rolling 2d6+1
(+)
+16
3
10

rolling 1d6
()
4
4

rolling 1d6
()
2
2

rolling 2d6+1
(+)
+13
5
9
-따르르르릉.
....요란하게 시계소리가 울립니다.
여긴 어디죠? 아까 보았던 그 괴물은? 다른 친구들은?
...모두 꿈이었던 걸까요?
하지만 그렇기엔, 마지막 순간 괴물-신에게서 받았던 공격의 아픔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전원, 각자 수치만큼 체력 감소.
밤중의 난리가 무색하게도, 여러분은 오늘도 학교에 가야하는 학생입니다.
학교에 간 여러분은 알게 되겠죠.
2학년이고 전 오기인이었던 사카사키 나츠메는 밤중에 알 수 없는 심장마비로 이 세상을 떠난 것을요.
우리가 좀더 빨랐다면 무언가 달라졌을까요?
...이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End2.
시나리오 클리어.
+)소녀, 유메의 인장 : 티알 인장 가능 픽크루를 사용했습니다.
https://picrew.me/image_maker/3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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